본문 바로가기

서울 근교의 야간 데이트 명소 | 이천 별빛정원우주

K_Taebi 2024. 10. 6.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이하여 저희 부부는 이천에 1박 2일 근교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야간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장소를 찾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이천 별빛정원우주입니다.

별빛정원우주-입구

별빛정원우주 위치

별빛정원우주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에서 걸어갈 수도 있고, 이천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입구가 나옵니다.

 

별빛정원우주 운영시간 및 입장료

  • 운영시간 : (3월~10월)*18:00-23:00  *11월~2월 17:00 부터 (입장마감 22:00)
  • 입장료 : 대인야간 13,000원 / 소인야간 7,000원

네이버에서 미리 예매하고 가면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미리 예매를 하고 가서 50% 할인을 받았습니다.

 

 

별빛정원우주 소개

처음에 들어가면 할로윈 해골들이 임시 선별 검사소에서 저희를 맞이해 줍니다. 지금은 코로나가 끝났지만, 과거의 씁쓸했던 모습을 보는 듯하였습니다.

임시선별검사소

임시 선별 검사소를 지나면, 아래와 같이 2024 가을 시즌 특별기획 "오싹오싹! 신비한 유령마을" 현수막이 걸려 있습니다. 할로윈을 맞이하여 유령마을로 꾸며놓은 것으로, 임시 선별 검사소에서 해골들이 저희를 맞이해 준 것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오싹오싹!-신비한-유령마을

입구에서 세 방향으로 갈래길이 있는데, 우측으로 가면 산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산을 따라 올라가면 아래 사진처럼 거대토끼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거대토끼 앞 쪽 길은 공사 중이라 가까이 갈 수 없었습니다. 

동산에-있는-거대토끼

거대토끼를 지나 산을 좀 더 올라가면, 반딧불이 등장하는 장소가 나옵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담겨서 동영상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현장에서 눈으로 보는 게 훨씬 멋있고 예쁩니다.

 

별빛정원우주-반딧불촬영지

반딧불까지 보고 산을 내려와 정원을 더 둘러보았습니다. 곳곳에 해골들과 예쁜 불빛들이 상당히 잘 전시되어 있습니다.

유령사주카페
유령밴드
스파이더유령
킥보드-사고난-유령

곳곳에 다양하게 숨어있는 유령들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별빛정원우주 중앙에는 매시 정각에 라이팅쇼를 진행하는데, 앉아서 관람할 수 있게 벤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맨틱가든-라이팅쇼

5분정도 라이팅쇼가 진행되며, 유명한 노래에 맞춰 아주 멋진 라이팅쇼가 진행됩니다. 주변을 둘러보다가 정각이 되면 라이팅쇼를 보러 사람들이 모이는데, 좋은 자리를 미리 선점하여 구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 소개드린 사진 외에도 다양한 예쁜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카메라에 생각보다 예쁘게 담기지 않아 소개는 못드리지만, 실제로 눈으로 보는 게 상당히 예쁜 장소가 많습니다. 

이천 근처에 가게 된다면 꼭 한번씩 들러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