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퍼로 바운티 정복하기 | 은신처

K_Taebi 2024. 5. 13.

5월 경쟁전 바운티 맵 중 하나인 은신처입니다. 이 맵에서는 투척수 및 장거리 딜러, 어쌔신 계열 브롤러들이 자주 등장합니다. 투척수 1 티어인 다이너마이크의 숙련도가 높다면 이 맵에서 상당히 유용하지만, 장거리 딜러인 파이퍼 역시 이 맵에서 상당히 유용합니다.

 

은신처 - 센터에 파괴가능한 지형물과 수풀이 배치된 것이 특징

 

파이퍼 설정 

1번 가젯을 장착한 파이퍼

파이퍼 설정은 다음과 같이 해줍니다.

■ 가젯 : 자동 조준기

■ 기어 : 보호막, 피해

■ 스타파워 : 재빠른 저격

바운티 맵에서는 상대 브롤러를 죽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가 죽지 않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내 머리에 달린 현상금(별)을 상대에게 빼앗기지 않기 위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번 가젯 자동 조준기를 설정하여 생존율을 높여야 합니다.

 

1번 가젯 사용 방법

파이퍼는 일반 공격으로 상대방을 계속 저격 및 견제해줍니다.

그러다 보면 상대방에 어쌔신 브롤러나 탱커류 브롤러가 접근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그때 가젯 + 일반 공격 자동 조준 콤보로 연사를 해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자동 조준 연사가 가능한 이유는, 자동 조준기 가젯을 맞으면 뒤로 밀려나면서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대 브롤러의 협동 공격이 들어온다면, 위 공격 이후 특수 공격까지 사용하여 멀리 도망가주면 됩니다.

 

 

바운티 맵에서는 별의 개수를 20개 이상 획득하면 게임이 종료되기 때문에, 상대 브롤러가 파이퍼를 덮치는 일이 많아야 3~4번 정도 됩니다.

따라서 상대 브롤러가 접근하는 순간에만 가젯을 사용해 준다면, 가젯이 모자랄 일이 없고 강력한 파이퍼의 콤보를 통해 게임을 승리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댓글